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제 1 랜덤여행

by 주은별 EunByeol 2022. 1. 17.
반응형

저어어엉말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됐네요!

 

그동안 정말 다사다난했고 이제서야 여유를 조금 찾는 듯합니다.

여유를 찾다 보니 집에 혼자 있으니 외로워지더라고요. 분명히 MBTI I이지만 혼자 있는 거 못하고 사람 좋아하는 I라서..

사회생활은 못하지만 사람들이랑 있는 거 좋아하는 Iㅋㅋ

그렇지만 왁자지껄하면 금방 힘들어져서 I는 맞긴 하는데 집에 혼자 있는 것보다 혼자라도 카페에 있는 게 좋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교회 끝나고 나만의 랜덤 여행을 떠나보기로 했어요!

 

룰은 첫 번째 오는 버스의 10번째 정거장에 내려서 버스를 타고 또 5번째 정거장에 내려서 근처 카페 가기!

저는 은행사거리에서 시작!

 

첫 번째 버스는 1131! 초록 시내버스였어요!

거기의 10번째 정거장에 내리니 하계극동아파트 도착해서 보니 21살 때 알바하던 영어학원 근처더라고요.

(사실 원래는 첫 번째 버스의 10번째만 하려고 했던 건데 하계극동아파트에 내려서 근처 카페를 찾아보니 아무것도 없어서 2번째 미션도 추가했어요 ㅋㅋㅋ)

하계극동아파트 주변

두 번째 버스는 노원15 마을버스였어요! 

노원15 타고 월계동쪽으로 고고

4번째 정류장이 다와 갈 때쯤 눈에 스타벅스가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앗! 오늘은 여기다!

해서 슈퍼 MBTI 바로 계획 변경하고 4번째에서 내렸어요..ㅋㅋ

5번째는 아파트 안이라서 아무것도 없더라고요.

 

하지만 스타벅스를 가보니 이미... 자리는 만석!! 

부랴부랴 근처 이디야를 갔더니 자리가 있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인덕대 근처 이디야

근처 산다고 했던 친구가 생각나서 연락해서 밤에 노래방도 다녀오고 신나는 랜덤 여행이었습니다!

반응형

'여행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수] 카누 온 더 테이블 팝업  (101) 2024.01.19
서울 쉬운 산 용마산에서 아차산 등산  (0) 2023.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