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IT

신규 용산 와콤 매장 방문! 밤부 슬레이트 및 럭키박스 후기

by 주은별 EunByeol 2018. 3. 31.
반응형

오랜만에 영화를 보러 용산을 갔었는데 용산 와콤 매장이 리뉴얼을 했더라구요!

 

영화 시간도 많이 남아서 구경할 겸 들어왔죠.

사실 그 전 와콤매장은 있었는지도 몰랐어요.

이번에 새로 생긴 곳은 3층 플레이스테이션 매장 바로 옆에 생겼더라구요.

들어가시면 정말 비싸보이는 기계들이 많고 금손으로 그린 그림도 정말 많아요.

 

(오늘 돌아보면서 밤부가 와콤인걸 처음 알았어요)

 

그러던 중 구석에서 신기한 녀석을 찾았어요.

요즘 남자친구가 그림그리기를 시작해서 조금 더 편하게 그릴 수 있는 게 없을가 찾아보다가 아래 녀석을 찾았죠.

 

'밤부 슬레이트'

 

이게 뭐냐면 주어진 종이에다가 그림을 그리면 블루투스로 연결된 기계에 똑같이 나타나게 됩니다.

특수한 종이가 필요한 건 아니고 슬레이트랑 펜이 필요합니다.

가격은 15만원이였어요.

가죽 케이스는 18만원이었습니다.

색깔도 입힐 수 있고 그런가보더라구요.

열어보면 아래와 같은 포장지 안에 있습니다.

실제로 정말 가볍습니다.

조금 두꺼운 공책이라고 생각하면 되는 무게입니다.

흰색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노트이고 뒤에가 슬레이트에요.

얇고 아주 가볍습니다.

그 외의 구성품으로는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와 설명서와 가장 중요한 펜이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공책은 자세히 보시면 그냥 종이가 아니라 점으로 되어있는 (?) 모눈종이로 되어있습니다.

 

살 때는 몰랐는데 용산 와콤매장이 어제 (3월 30일)에 리뉴얼이 되어서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총 2가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1번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 오셔서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시면 에코백을 줍니다.

선착순 100명인걸로 알고 있어요. 저는 sns를 안해서 못했어요..ㅎㅎ

 

2번째 이벤트를 럭키박스 이벤트입니다.

제가 정말 이런거 좋아하죠. 위 이벤트도 선착순 100명입니다. 사은품은 총 50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입니다.

참가조건은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입니다.

럭키박스에는 닌텐도 스위치, JBL 헤드폰, LG 블루투스 스피커, 게이밍 키보드, 소니 이어폰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고 했지만!!!!

그랬지만!! 저는 위에 설명된 상품은 받지 못했습니다....

아직 위 상품들이 나온적이 없다니... 그 뒤에 분들.. 좋으시겠어요 ㅎㅎ

 

그래도 완전 베스트는 아니지만 평타 친 럭키박스 상품들입니다.

와콤 펜, 와콤 usb 와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드로잉 장갑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아이패드 펜 하나 장만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필요한걸 받아서 기뻤습니다.

 

영화 전 시간에 알뜰(?)하게 잘 썼습니다.

와콤, 밤부 제품 사실 분들은 지금 당장 사셔서 럭키박스 도전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