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맛집투어

[노원] 금남커퓌

by 주은별 EunByeol 2023. 10. 10.
반응형

오늘은 상계 노원 사이에 있는
인스타 갬성 카페 소개🥳

 

금남커퓌☕


커피도 맛있고 베이커리도 정말 맛있어요😊

가장 큰 장점은 실내 자리도 있고
테라스 자리도 있다는 것!!

애견 동반도 가능해서 테라스 자리에서 멍멍이랑 커피 드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멍멍이를 좋아하는 저는 너무너무 매력적이에요💕💕

예전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인스타갬성 카페들이 몇몇 생겨서 좋아요ㅋㅋ

친구는 너티크림플랫(?) 저는 베리에이드!
바질크림소금빵(?)과 호박파이입니다

도란도란 교회 동생이랑 얘기하니깐 시간나는줄 모르고 있었지 모에요

또 동생이 화장해주는 것도 좋아해서 화장도 해주고 너무 재밌는 시간이었어요!

 

주차는 주변 도로에 다들 잘 대시는 것 같더라구요.

따로 주차장은 없지만 인근 도로에 아름아름 주차하시더라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