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맛집투어

[뚝섬/서울숲] 피자니스타 미국식 조각 피자 맛집

by 주은별 EunByeol 2023.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보신 분이라면
제 최애 음식은 피자라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오늘은 서울숲 주변을 걸으며 뭘 먹을까~
하다가 발견해서 들어가게 된 피자집!

피자니스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피자는 미국식이지만
가게 입구 앞 테라스와 루프탑은 제법 유럽식입니다

오른쪽에 피자를 진열해놔서 직접 피자를 보고 고를 수 있어요!

피자니스타는 홀피자를 팔지 않고 조각피자를 파는 피자집이에요!

이제와서 보니 디핑소스도 있는데 못 시켜봤네요ㅠㅠ

 

피자니스타 메뉴판

총 9가지의 피자가 있었어요~ 둘이서 피자 3조각에 허니 갈릭 후렌치 후라이 먹었는데 딱 좋았어요!

생맥이 있는 것이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그리고 잭슨피자에는 튀김류가 싹 빠져서 너무 아쉬웠는데,

여기에는 튀김류와 피자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곳에 장단점이라면 조각 피자 전문이라는 점?!

다양한 맛의 피자를 맛볼 수는 있지만 잭슨피자와 같이 갓 나온 따끈따끈한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확률은 낮다는 거ㅠㅠ

그치만 후렌치 후라이도 있고, 생맥도 있고, 루프탑도 있다는 매우 매력적인 곳!

장소는 넓은 편이지만 오랜 시간 머무는 것은 지양하는 곳인 것 같아요.

또한 루프탑은 옆에 있는 카페와 공동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가끔 잡음이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할라피뇨, 페퍼로니, 하와이안 & 허니 후라이

특이하게 나이프가 아닌 가위와 집게를 주셨어요...ㅋㅋㅋ

나이프 대신 가위는 정말 한국식인데 ㅋㅋ

저도 어렸을 때 고기 자르게 엄마한테 가위 달라고 했다가 외국친구들이 가위이이이이? 하면서 놀랬던 기억이 ㅋㅋㅋ

 

피자니스트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미국식 피자지만 약간의 유럽식과 한국식이 섞인 조각피자집이에요.

댓글과 공감!

구독까지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