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맛집투어

[성수] 맷돌 타코 오마카세

by 주은별 EunByeol 2023. 10. 15.
반응형

피자 다음으로 좋아하는 음식은 멕시칸인데!
오늘은 성수에 타코 오마카세가 있다고해서 다녀와봤어요!
성수의 색다른 맛집이에요!

이 곳도 캐치테이블에서 예약하고 가면 돼요!
링크는 아래에 지도와 함께 올려 놓을게요😃
정문 앞에 미리 연락주시면 2대까지는 주차할 수 있다고해요!
그게 아니면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23년도 10월 메뉴판

기본 메뉴는 39,000원 5가지 타코 코스 메뉴에요!
저희는 코스 메뉴에 버섯 타코까지 추가해서 먹었어요😃

맷돌 내부

6시에 딱 맞춰서 왔는데 저희 밖에 없었어요ㅋㅋ

하이볼 냠냠

음료로는 하이볼과 맥주를 마셨어요~

코스1 과카몰레 딥
코스2 참다랑어 토스타다
코스3 소갈비살 치즈타코
코스4 갑오징어 토스타다

 

따로 추가한 버섯 타코
코스5 디저트 추러스

소갈비살 타코랑 갑오징어 타코가 헷갈리는데 다 맛있었어요ㅋㅋ
전 갑오징어 타코가 젤 맛있었던 것 같아요~
소갈비살도 맛있었구

모든 타코 맛이 독특해서 좋았어요.
타코에 많이 쓰이는 재료가 아니라서 타코도 이런 맛이 날 수 있구나~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사장님께서 타코 쉘을 모두 직접 만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각 타코마다 안에 내용도 다르고 바깥의 쉘도 다른 점이 좋고 신선했어요!

여쭤보니 메뉴 구성 변화는 인스타에 올려주신다고 해요!
https://instagram.com/mattdoly?igshid=MmU2YjMzNjRlOQ==

그치만 개인적으로 봤을때 메뉴 구성 변화를 알기에는 힘들어보이긴 했어요ㅎㅎ
시즌별로 가보면 되겠죠😊

캐치 테이블 예약은 이곳에서 하시면 됩니다!
https://app.catchtable.co.kr/ct/shop/mattdolseongsu?from=share&type=VISIT_RESERVATION

 

맷돌

직접 만든 또르띠아와 살사를 이용한 멕시칸 레스토랑

app.catchtable.co.kr


맷돌 위치는 지하철역이랑 좀 멀어요ㅠ
그치만 또 못 걸어갈 정도는 아니에요ㅋㅋ
맷돌 앞에 유명한 츄러스집이 있어서 맷돌에서 디저트 츄러스 먹고 또 츄러스 먹었어요😄

색다른 음식 도전해보시고 싶으시면 성수의 타코 오마카세 맷돌 추천드려요ㅋㅋ


공감과 좋아요 구독까지 해주신다면~~
너무 기쁠 것 같아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