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오사카] 기념품 기념품 쇼핑리스트 top 4

by 주은별 EunByeol 2017.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실 홍콩 여행기로 뵙고싶었는데 ㅠㅠ

아무리해도 홍콩여행 가성비가 안나와서 포기했어요ㅠ

대신 일본을 또 다녀왔어요..

만만한 오사카 ㅋㅋㅋ 이번에도 파워 먹방!

오늘은 제가 일본 다녀올때마다 사오는 머스트 쇼핑리스트 top 4를 소개해드릴까해요!

 

4. 녹차 킷캣!

녹차는 사랑이죠 냠냠

그냥 초콜렛 킷캣은 한국에서도 흔히 볼 수있지만 녹차맛은 흔하지 않죠!

친구들한테 하나씩 나눠주기도 좋아용 ㅋㅋ

 

3. 곤약젤리

사실 처음에 곤약젤리가 방사능? 때문에 이야기가 많았는데

상관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뒤로 안심하고 사먹고 있어요 ㅋㅋ

곤약젤리는 맛있지만 단점은 생각보다 너무 무거워요ㅠㅠㅠ

먹을 땐 한순간인데 한봉지 무게는 가볍다고 생각하고 10개정도 사면 들고다닐 수는 없어요 ㅋㅋ

곤약젤리는 한번에 호로록!

 

2. 휴족시간

마이사랑 휴족시간.

이제는 한국에서도 자주 팔죠! 올리브영이라던지 곳곳에 보이더라구요.

그래도 일본에서 사는게 더 싸요.

갈때마다 한 팩씩 사와서 붙이고 자면 개꿀!

저는 저거랑 저번에 일본에서 산 수면스타킹이랑 같이하고 자면 다리의 피로가 싹 풀린답니다!

 

1. 훗카이도 감자과자 쟈가풋쿠루 !

정말 이것은 머스트 잇 아이템!!

이거 정말 맛있어요!

제가 말하는건 사진상 왼쪽이에요! 오른쪽은 이번에 새로나온 신상품!

신상품은 아직 먹어보지않아서 맛을 모르지만 감자과자는 사랑입니당

정말로 추천드려요. 저번에 하나만 샀었는데 후회하고 많이 사왔습니다

두번 드시고 세번드세요!

저녁시간에 가면 판매품절되더라구요! 다만 기차타고 옆 공항으로 이동하면 거기엔 아직 있었어요!

럭키걸 ㅋㅋ

 

처음에 일본 갔을 때는 도쿄바나나, 로이스 초콜렛 등을 샀는데 요즘에 위 4가지만 계속 사게 되네요~

위 4가지 꼭 까먹지 말고 사가세요!!

2,3,4 번은 일반 마트나 돈키호테에서 팔구요. 1번은 공항에서만 봤어요!

행복한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