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오사카] 인터컨티넨탈 호텔 후기 및 조식 맛있게 먹는 팁!

by 주은별 EunByeol 2017.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다녀온 오사카 인터컨티넨탈 호텔 조식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메뉴에 없는 것도 부탁드리면 가져다 주세요!

 

일단 오사카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우메다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에 아주 좋아요!

미리 전화해서 공항 버스 타고 우메다역에 도착하면 호텔 택시를 타고 호텔로 직접 데려다 주세요.

아니면 그냥 내려서 걸어가셔도 금방 나와요!

제가 다닌 호텔 중에 오사카 인터컨티넨탈 호텔 만큼 서비스가 좋은 곳은 못 봤어요!

일본은 서비스 정신이 투철한데 그 중 위 호텔이 탑인 것 같아요.

마주칠 때마다 90도 인사해주셔서 당황당황;ㅋㅋ

방도 진짜 이쁘고 서비스로 주는 것도 많아요!!

 

예로 화장실에서는 샴푸, 린스는 물론 욕조에 사용할 수 있는 물에 타는 소금도 있고, 수건도 엄청 좋고, 가글하라고 생수도 있고, 일회용품에 없는 게 없어요. 빗, 작은 반짓고리, 등등등.

 

작은 미니바에는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캡슐커피가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고, 유명한 TWG 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는 유료인 미니바입니다.

얼음은 부탁드리면 가져다 주십니다.

 

또 일본 좋은 점은 팁이 없어서 좋아요. 얼마 안하지만 전 팁 줘야하는 게 생각보다 스트레스더라구요 ㅠ

얼마 줘야 되는지가 난감해서 ㅠㅠ

 

방 경치도 좋고, 커튼도 2중이라 신기해요 ㅋㅋ

아래가 방경치!

 

오사카 인터컨티넨탈 좋은 점은 4층에 사우나가 있어요!

호텔 게스트들을 위한 것인데 미니 온천처럼 진짜 잘되어 있어요.

전 아침에 사람 없을 때 다녀와서 작은 풀 처럼 되어있는 데서 혼자 몸 풀고, 사우나도 다녀오고 좋았어요.

거기에 물이랑 과일, 수건 등 다 있어서 몸만 가시면 되요.

 

수영장을 안가봤어요.ㅋㅋㅋ

 

하루정도 위 호텔에 묵는거 진짜 추천드려요! IHG 회원이시면 더더욱!

 

이제 본격적으로 조식 이야기를 시작해볼게요!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조식이 정말 맛있어요!

위치는 20층 엘레베이터 왼쪽에 위치되어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과일 쥬스는 물론이고, 빵, 시리얼, 팬케잌, 샐러드 등등 조식으로 할 거리가 많이 준비되어있어요~

 

처음에 들어가서 방번호를 알려주고 인원수를 말하면 자리로 데려다 주세요

두둥

자리는 이렇게 세팅되어있습니다. 다양한 잼이 있고, 음식있는 데에도 더 많은 잼이 준비되어 있어요~

 

처음에 가면 계란메뉴와 음료메뉴를 주세요~

여기서 팁! 메뉴판에 없는 걸 시켜도 다 만들어주세요!

일단 음료는 모든 게 ice가 되구요, 따로 말씀 안해주시면 따듯한 걸로 가져다 주세요.

일본인 들은 default가 따듯한 것인거 같더라구요.

음식점을 가도 기본으로 주는 물이 다 따듯한 차라서 항상 차가운 물로 바꿔서 마셔요.

저의 시작은 아이스커피!

여기 커피 꼭! 드셔야해요. 커피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대망의 계란 메뉴는 "에그 베네딕트"를 드셔야해요!

아래가 그 사진입니다.

얘는 메뉴판에 없어서 따로 달라고 하시면 주세요!!

반숙 한 계란에 빵과 베이컨, 핰핰 짱 맛있어요ㅠㅠㅠ

작년에 갔을 때는 2개 씩 주셨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하나로 줄었어요ㅠㅠ

시키고 많이 남기셨나ㅠㅠㅠ 너무 맛있는데 ㅠㅠ

 

아래는 제가 먹은 몇가지 음식들ㅋㅋ

사실 배고파서 정신없이 먹어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ㅋㅋ

이번엔 새로 타르트도 생겼더라구요! 타르트랑 커피랑 먹으니깐 짱맛!

 

다양한 과일들

마지막은 아이스 홍차로 입가심!!

 

맛있는 조식을 위해서는!

계란 메뉴는 "에그 배네딕트" 를 드시고 "커피 꼭 드셔보세요!" 전 아이스를 좋아해요!

커피도 라떼, 카푸치노, 문의하면 해주세요!

재밌는 여행을 위해 든든한 조식!!

 

인터컨티넨탈 오사카 완전 추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