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오사카] 한큐 백화점 식품코너 털기!

by 주은별 EunByeol 2017. 5. 13.
반응형

많이들 일본 야식하면 편의점 생각을 많이 하시는데 편의점 + 백화점 식품코너가 진정한 야식입니다!

일본 백화점도 닫기 전에 식품코너가 마지막 할인을 하거든요.

그때 샤샤삭! 가서 쥽쥽하면 진짜 맛난 것들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어요!

전 오사카 인터컨에서 묵어서 관광하고 오는 길에 우메다역 근처에 있는 한큐 우메다 백화점 식품코너와 그 근처에 있는 엄청 큰 새븐일레븐을 갔습니당!

 

첫번째 맥주!

일본 맥주랑 한국 맥주랑 맛이 다르데여

(사실 전 술을 잘 안해서 차이를 잘 모름)ㅋㅋㅋ

하지만 맛있다니깐!! 두 잔 사봤어요.ㅋㅋ 근데 하나는 까지도 않아서 한국까지 들고옴 ㅋㅋㅋㅋ

이제 나머지는 맛있었던 순서대로 나열해봤어요!!ㅋㅋ

사실 이름이랑 가격은 잘 모르고 어디서 샀는지만 기억나요 ㅋㅋ

 

5. 편의점 샌드위치 (벚꽃맛)

딸기잼도 아니고 벚꽃맛이라 사봤어요 ㅋㅋ

생크림과 벚꽃잼이 신비로운 맛을 만들어냈어요 ㅋㅋ

맛없진 않지만 나머지가 훨씬 맛있어서 5등!

 

4. 무슨 유명한 치킨

이것도 백화점에서 샀는데 무슨 유명한 치킨집이래요

얘는 시간대 할인도 안했지만 다들 줄서서 사길래 한국인의 심리로 줄서서 사봤어요 ㅋㅋ

 

 

한국인의 특성이 무슨 줄인지는 모르나 일단 서고 보자가 강하데요 ㅋㅋ

ㅋㅋㅋㅋㅋㅋ

치킨 맛있었어요 ㅋㅋ근데 뭐 엄청 우리나라 치킨과 차이는 없었어요.

 

3. 고로케!

저 두개가 맛이 달랐는데 보니깐 또 먹고싶당

백화점에서 샀어요! 바삭바삭하고 안에는 말랑말랑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2. 소고기 덮밥?

이것도 원래 막 1500엔인가 였는데 할인해서 고기도 먹고싶고해서 덜컥샀어요 ㅋㅋ

백화점에서요 ㅋㅋ

고기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근데 뭔가 우리가 아는 소고기 질감과는 조금 다른?

먹다보면 밥이 너무 많이 남아요 ㅋㅋ

반찬으로 김치 주는데 맛있었어용 ㅋㅋ

 

1. 꼬치이이이!!

대망의 1위 ㅋㅋ

이 꼬치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ㅠ

4개만 사온게 너무 아쉬웠어요 ㅋㅋ

2개는 그냥맛 2개는 숯불맛? 이였는데 한국에서는 느끼기 힘든맛 ㅠㅠ

저런 꼬치 보이면 꼭! 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0. 룸서비스 쿠바샌드위치

호텔하면 룸서비스죠!

핰.. 방 안에 테이블까는게 너무 신기해요.

여기오면 항상 쿠바샌드위치랑 밀크쉐이크 시켜먹는데 정말 맛있어용 ㅋ

다만 쉐프가 바뀐건지 ㅠㅠ 아님 앞에 너무 많은 걸 먹은건지 저번의 감동이 조금 사라졌어요 ㅠㅠ

 

일본은 역시 먹방!

일본에 정말 맛있는게 많은 거 같아요.

가서 하루종일 먹기만 하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