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 새벽 도착에서 할거리 놀거리 + 꿀팁들

by 주은별 EunByeol 2019.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을 새벽 도착 비행기가 많은 블라디보스톡에서 숙소에 들어가지 않고 할 수 있는 것을 소개해드리려구해요.

사실 호불호가 많이 갈릴거에요!

개인적으로 숙소값이 너무 아까워서 또 시간도 아까워서 할 수 있는 것을 찾다가 찾게 되었습니다.

체력이 되시고 관심이 있다면 추천드리지만 전... 체력거지인데 도전했다가 너무 힘들었네요 ㅋㅋㅋ

 

저의 여행시작부터 함께해주시죠 ㅋㅋ

일단 일찍 공항에 왔는데 줄은 늦게 서버렸어요.

줄길다..이러고 헐레벌떡 줄을 섰지만 저희 뒤로 줄이 늘어나지 않더라구요.

비행기는 아에로플로트 00:40 출발 3:40 도착 비행기였습니다.

꿀팁1. 이미 줄이 길면 서지마세요!! 비행기 타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선 사람이 다에요.
길이가 짧아서 그런지 작은 비행기 타고 갑니다. 러시아 항공은 북한 상공을 가로지를 수 있어서 비교적 빨리 도착합니다.
샌드위치.....배고프면 드셔도 되는데 빵따로 오이 따로 버섯 따로 치킨 따로 노는 신기한 샌드위치 ㅋㅋ

러시아 항공 새벽 도착하면 유심을 살 수 있습니다.

단점은 비라인 (beeline) 줄이 정말 길어요. 혼자서 하고 일일히 다 등록까지 해주시기 때문에 1인당 10분이상 걸려요.

 

꿀팁2. 이걸 보니깐 미리 한국에서 유심을 준비해오세요. 전 진짜 오래걸렸어요ㅠㅠ

유심 가격은 unlimited 에 400루블입니다!

꿀팁3. 블라디보스톡은 공항을 나가면 다시 들어올 때 짐검사를 다시 해야해요! 

막심을 쓰실거면 미리 잡고 도착하면 나가시는게 좋아요. 공항 밖에서는 택시기사들이 흥정을 많이하고 자꾸 말걸어요.

(개인적으로 막심도 후기하자면 좋진 않았어요. 다른 글로 쓸게요~)

 

자 여기서 대부분은 시내로 들어가실텐데 저는 조금 다른 곳으로 향했습니다.

막심으로는 450루블, 잘 안잡혀서 100루블 얹어서 550루블로 도착한 곳은 "티그레 드 크리스탈 리조트" 입니다.

 

사실 이곳에 숙박을 하면 픽업서비스가 있다고합니다.

하지만 저는 숙소값과 시간이 아까워서 그랬던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숙박을 했을리가 없죠.

이 곳은 24시간이고 강원랜드에 비해 크기는 작지만 사람이 훨씬 적습니다.

기계는 강원랜드에 있는 기계들과 비슷하고 테이블도 있습니다.

룰렛 달러는 0.5 달러부터 시작하더라구요.. 500원부터 걸 수 있어요 ㅋㅋ

 

입장은 입장료 없이 짐수색 후 앞에서 멤버십카드를 만든 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테이블 플레이는 달러로 진행되는데 칩들을 루블로 캐쉬어에서 바꿀 수 있습니다.

캐쉬어 바로 옆에 은행이 있는데 달러, 원화, 엔화 등등을 루블로 바꿔줍니다. 그래서 사실 여기서 환전을 해도 되긴해요.

수수료가 어떤지는 잘 모르겠어요.

제 다른 글에 루블 환전 글 썼어요. 참고해주세요~

2019/07/12 - [여행/블라디보스톡] - 블라디보스톡 여행 당일로 적은 금액 루블 준비하기!

 

cashier에서 루블을 칩으로 바꾸면 그걸 들고 테이블가서 놀면 됩니다. 

 

플레이 하려면 : (달러/원화) -> 루블 -> 칩 -> 루블 -> (달러/원화)

 

테이블로는 룰렛, 러시안 포커, 텍사스홀덤,  블랙잭이 있습니다. 단점은 딜러나 핏보스가 영어를 많이 못합니다.

하다가 한국인들 만나서 같이 텍사스 홀덤도 하고 해볼만한 경험인 것 같습니다.

 

 

원래 계획은 7시에 여는 식당에서 아침을 먹고 출발하려고 했는데 다른 한국인들이 매우 별로라고 하셔서 바로 시내를 가기 위해서 나왔습니다. 7시인데도 이미 해가 떴어요ㅠㅠ

 

택시는 멤버쉽 카드 만들어준 곳에 얘기하면 잡아줍니다. 시내(롯데 호텔)까지 1500루블 나왔어요.

이 호텔이 매우 산속에 있어요.

막심타고 오면서 비포장도로도 나와서 조금 무서웠어요.

제가 올 때 비도 오고 안개도 심했는데 아침되니깐 안개가 많이 걷혔네요.

 

사실 두 번하라고하면 안할 것 같은데, 한 번쯤은 해볼 수 있는 경험인것 같아요.

공항에서 해당 호텔까지 20분정도 해당 호텔에서 롯데 호텔까지는 한시간 반정도 걸립니다!

 

새벽에 공항에 도착했는데 숙소 예약도 안했고 공항 노숙은 싫다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