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미국

대한항공 비즈니스 타고 미국가기 ><

by 주은별 EunByeol 2017. 6. 19.
반응형

쿠쿠 영혼까지 마일리지를 모아서 비즈니스 타고 미국을 갔다 왔었죠

ㅋㅋㅋ

사실 아빠 마일리지도 조금 보태고, 매달 마일리지도 사서 변환하고, 크로스마일카드로 열심히 모았어요 ㅋㅋ

진짜 처음으로 큰 비행기 비즈니스 타봤어요 ㅋㅋㅋ

제주도 갈 때 비즈니스 타보고 처음이였죠 ㅋㅋㅋ

 

크기부터 신세계!!

 

 

 

 

저기까지 다 내 공간이에요!!

왼쪽엔 수납공간으로 제 가방을 넣었죠 ㅋㅋㅋ

사실 물이랑 미스트 말고도 amenity? 주셨는데 깜빡하고 안 찍었다능 ㅠㅠ

아직도 집에 잘 모셔져 있어요 ㅋㅋㅋ

나의 촉촉한 피부를 위한 미스트

 

이제 본격적으로 대한항공의 사육이 시작합니다.

순서가 안맞을 수는 있어요 ㅋㅋ

 

 

그냥 계속 먹었어요 ㅋㅋㅋ

먼저 스프로 시작하여서

에피타이져 먼저였던거 같기도하고 ㅋㅋ 이건 다른거였나??

이건 아침같기도 ㅋㅋㅋㅋ

여튼 맛났다능

이런 것도 먹고

저런것도 먹고

앜 사진이 다 흔들림 ㅠㅠ

못 마시는 와인도 달라해서

마시는 척도 해보고 ㅋㅋ

 

어둠에서 쿠키와 커피를 마시며 멋있는 척도 해보고

 

그러다가 피자도 먹었죠 ㅋㅋㅋ

 

그러다 보니 해가 뜨고

 

다시 아침을 주고

먹다 보니

 

도착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히유ㅠㅠㅠㅠㅠ

 

그래도 미국가서 엄청 재밌게 놀았죠 ㅋㅋㅋ

서부는 정말 사막이 인상적ㅋㅋㅋ

 

후 대한항공의 사육! 정말 짱이에요ㅠㅠ

지나가면서 자꾸 먹을거 주려고하고 ㅠㅠ

 

 

너무 친절해요 ㅋㅋㅋ

 

비즈니스타면 하루종일 비행기에 있어도 좋을듯

비즈니스가 이런데 퍼스트는 얼마나 좋은거야 ㅋㅋㅋㅋ

 

언젠간 퍼스트 후기를 달기를 기도하며!!

오늘도 화이팅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