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맛집 JALEO - 스페인 음식점

by 주은별 EunByeol 2017. 3. 5.
반응형

오늘은 제가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Cosmopolitan 3층에 위치하고 있는 JALEO 라는 음식점입니다.

위 음식점은 스페인 요리 전문점입니다.

Cosmopolitan 하면 다들 Wicked Spoon을 많이 가시는데, 여기는 뷔페는 아니에요.

다만 뷔페가면 많이 못먹는 저같은 분들은 여기 추천드려요.

제가 스페인을 가보지도 않았고, 스페인 음식점은 처음이여서 다른 스페인 음식점과 비교는 못해드리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메뉴판도 나름 세세하게 찍었는데!!

Jaleo 링크도 마지막에 올려드릴게요!

 

일단 내부 사진! 엄청 커요.

 

 

이쪽이 한쪽 면이고 왼쪽으로 음식점 앞쪽이 있어요.

웨이터가 한 명당 다섯 테이블정도 담당하는 것 같아요.

웨이터 분도 있지만 접시 가져가는 분도 따로 있어서 직원과 소통이 원활해서 좋았어요.

제가 간 다른 음식점은 웨이터가 다른 테이블만 계속가고 우리 테이블 주문도 안받고 콜라시켜도 안가져다 주고, 까먹고, 최악이였어요 ㅠ

아래는 내부 사진

 

테이블 세팅!

2명이서 와서 테이블 작은데 줬어요. 메뉴는 여러 개 시켜도 순차적으로 와서 아무런 문제 없었어요.

대화하면서 먹기 딱 좋은 크기!

 

대망의 메뉴판!

사실 근데 메뉴판이 반은 영어, 반은 스페인어라,,, ㅋㅋㅋㅋㅋ웨이터한테 물어봐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간단히 튀김류, 채소류, 고기류, 등등등등 엄청많아요

걍 추천 받은 뭉태기 중 하나씩 시켰어요 ㅋㅋㅋ

가격 보시라고 자세히 찍었어요 ㅋㅋㅋ

기분도 낼겸,fuity 달콤한 칵테일 추천받아서 시켰는데,,,,

미국인의 fruity 달콤함과 우리나라의 fruity 달콤함은 다른가봐요.

한약맛 났어요....베리 어쩌고 칵테일 절대 네버 시키지 마시길

추천해줘도 마시지마요. 진짜 한약맛 나요 ㅠㅠㅠ

어딜가나 콜라는 대성공!

특히 여기 콜라는 짱맛이였어요!!!><

아래로는 대망의 음식 사진!!!!!

2명이서 4개 시켰어요.

이거슨 스페인식 토스트. 짱맛.... 조금 탄 토스트와 토마토

저 튀김볼 안에는 탱글탱글한 새우와 랍스터 살이 있었죠.

우리가 새우를 좋아해서 ><

저 빵과 새우, 그리고 저 기름... 어울리는 마늘향까지 진짜 맛있었어요.

강추강추!!! 이름을 몰라서 ㅠ 말씀 못드리겠어요 ㅠㅠ

이건 고기가 맛있었어요!

 

근데 이건 좀 평범한 맛이였어요.

그 우리나라에서 닭백숙하면 닭안에 밥이랑 한약재료랑 넣어서 닭 먹고나서 먹는 밥있자나요

그 밥 맛이랑 비슷했어요.

꼬들꼬들 익은 것과 한양맛 나는 것...

얘네가 주로 쓰는 향신료가 그런건가봐요.

 

정확한 주소는

The Cosmopolitan of Las Vegas, 3708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58, USA

이곳이고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jaleo.com/

이곳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