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미국

[라스베가스] 스카이 다이빙

by 주은별 EunByeol 2017. 3. 4.
반응형

오늘은 라스베가스에서 할수 있는 조금 생소한 엑티비티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그것은!!

스카이다이빙!!

 

저의 라스베가스 영상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Nhz02KyOrxQ

이렇게 영상 찍어주시고요~ 중간 중간에 말도 걸어주신답니다.

 

 

정말로 경비행기를 타고 올라가서 뛰어내려요!

빠밤! 그렇게 낮은곳도 아니고 정말 높이높이 올라가서 뛰어내려요 ㅋㅋㅋ (15,000 feet = 약 4500m) 

정말로 좋은 경험이였어요.

분명 한국에도 스카이다이빙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지만 라스베가스에서 경험하시는 것이 훨씬 싸요! 경비행기 기름값도 훨씬 싸니깐요.

 

제가 간 곳은 Vegas Extreme Skydiving 이였어요. 아래 링크

http://www.vegasextremeskydiving.com/

이곳 외에도 2군데 정도 더 있어요. 저는 구글 후기에서 여기 평이 좋더라구요. 정말 좋았어요.

 

전 총 동영상까지해서 38만 623원 들었어요! 한국에서는 60만원 정도에요!!

달러로 하면 선결제:55달러 + 다이빙비용(219-55)달러+동영상비용 49달러 해서 총 274달러 들었네요

 

사실 동영상이 별거 아닌데 비싸게 받아요. 상술이죠.. 근데 몇번 안해보는 기회니깐 동영상으로 꼭 갖고있고 싶더라구요ㅠ

동영상과 사진을 살 수 있는데 사진은 동영상 캡쳐가 가능해서 따로 사지않았어요.

다만 사는 사진은 동영상보다 퀄리티가 더 높아요.

 

일단 웹사이트에 들어가시면 "Click to book" 또는 "Buy now" 에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7:00am과 11:00a.m이 있는 데 제가 갔을 때(겨울) 에는 오전 7시만 운행하고 있었습니다.

픽업장소는 오직 MGM West Entrance가 존재합니다.

따로 오실 분들은 연락하셔서 언제든지 예약하시고 바로가시면 됩니다.

 

 

저는 다행이 Cosmopolitan에서 숙박 중이여서 아침 일찍일어나서 걸어갔죠.

MGM에서 다같이 밴을 타고 30분정도 가면 작은 비행장에 도착합니다.

비행장에 가는 도중 영상을 틀어주는 데 자꾸 죽어도 책임안진다고 해서 살짝 겁먹었죠..

하지만 그것 단순 안전을 위한 교육일 뿐! 진짜 안전하게 잘타고 왔어요!

 

도착하면 이곳에서 나머지 등록과 instructor을 기다리게되요.

 

스카이다이빙 전에 준비사항!

● 옷은 좀 달라붙는 옷으로 입고가세요. 그 위에 점프수트입어야하는데 전 후드 입고갔는데 좀 불편했어요.

● 선크림 꼭!!! 바르세요 ㅠㅠ 햇빛 장난아닙니다 ㅠㅠ

● 화장도 꼭 하세요!! 동영상보는데 너무 흉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

● 먹을거 간식거리 챙겨가세요. 사람이 몰리면 웨이팅이 너무 길어지고, 모두 끝날때까지 기다려야하기 때문에 오래 기다릴 수도 있어요. 내부에 자판기도 있지만, 종류가 별로 없었어요.

● 물도 있으면 좋아요.

 

이제 본격적인 스카이다이빙!!!

일단 우리 인스트럭터 분께서 영상을 사던 안사던 다 찍어줍니다.

마음을 바꾸는 사람도 있을 수 있으니 그런거 같아요 ㅋㅋ

제 분은 인심 좋아보이는 수염도 덥수룩한 오빠/아저씨 였어요 ㅋㅋㅋ

 

사진은 모두 동영상 스크린샷!!!

 

1. 경비행기 타러가기!

 

2. 경비행기 밖 풍경

정말 높이 올라가고, 달달달 거리면서 올라가고, 기름냄새 풍기고, 이때가 가장 긴장되었던거 같아요 ㅋㅋ

 

3. 뛰어내리기!

뛰어내리는 자세와 떨어지는 자세 모두 비행기 타기전에 지상에서 연습하고 탑니다.

또한 인스터럭터 분과 함께 타기 때문에 몸을 맞기고 떨어지시면 되요 ㅋㅋ

발버둥만 치지않으시다면 안전합니다.

처음 뛰어내릴땐 저렇게 엑스자를 하고 있다가 뒤에서 툭툭 치면 손 벌리시면되여

 

4. 떨어지기

엄청난 속도로 떨어져요. ㅋㅋㅋㅋ

살이 많다면... 살이 다 위로 쳐져요 ㅠㅠㅠ 내 볼살 ㅠㅠㅠㅠㅠ

진짜 안이뻐요... ㅋㅋㅋㅋ

5. 패러글라이딩

착지를 위해서는 패러글라이딩을 해요.

 

저보고 해보라고 줄도 주셔요 ㅋㅋ 전 잡기만하고 선생님께서 윗줄잡고 다 움직이는 건 비밀 ㅋㅋㅋㅋ

 

 

 

 

6.착지

착지까지도 완벽하게 다해주세요.

전 정말 몸만 맡기고, 다리만 제대로 들면되요.

 

7. 선물!

티셔츠랑 제가 주문한 동영상!

가끔 짜릿하고 싶으면 다시보고 그래요.

정말 재밌는 경험이였어요.

 

혹시 라스베가스에서 스카이다이빙하고 싶으신 분들 강추에요!!

안전하고 재밌어요 ㅋㅋ

선생님께서 다 해주세요 ㅋㅋ

언제 또 해보겠어요!

가격도 착한거 같아요!!

앗!! 다만 흠은 선생님께서 동영상 찍을 때 자꾸 말거세요 ㅠㅠ 근데 그게 영어라는거!!!

동영상 중간에보면 제가 그냥 한국어로, 긴장되는데 자꾸 영어로 말하기 힘들어요.가 있어요 ㅋㅋㅋㅋ

다들 즐거운 여행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