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압구정] 쎄라하우스 DOSAN

by 주은별 EunByeol 2023. 6. 8.
반응형

오늘은 더마쎄라 체험하러 압구정로데오역과 압구정역 사이에 위치한 쎄라하우스를 다녀왔다.

위치와 예약방법은 가장 아래에 적어두었다!

예약하고 왔는데 5분 늦어버렸다🥲
30분 단위로만 입장이 된다고 기다려달라고 했다.
자연스럽게 저 바깥의자에 앉았더니 오셔서 안에도 자리 있다고 음료 마시면서 기다리라고 하셨다.

쎄라하우스외관

들어가니 포근한 휴식공간과 잡지가 있었다.
벽에는 데마쎄라 광고가 나왔다.

휴식공간1

웰컴드링크는 총 3가지가 있었다.
ABC주스, 콜드브루, 생수!
원래라면 커피 마셨겠지만 이 날 이미 3잔째였어서 ABC드링크로 타협!

ABC주스

기다리면서 제품 가격을 찾아봤다.
무려 141만 원!
현장에서 사면 추가할인도 붙지만 비싸긴 하다ㅋㅋ
정말 엄마 효도상품인 것 같다.

1층을 둘러보고 체험존이 있는 2층으로 고고~
슈링크랑 같은 효과를 준대요!!
테이블에 앉으면 한 분씩 도와주십니다~
기기 설명해 주시고 젤 도포해 주십니다!

도포한 젤을 얼굴에 잘 바르고 더마쎄라로 골고루 지지면 완성!
출력 50%로만 했지만 정말 따끔하더라고요. 놀랐어요!
재생 촉진을 발생시켜서 탄력을 회복하는 원리 같더라고요!

데마쎄라체험

더마쎄라 체험을 완료했다면 갑분 화장타임~
아마 데마쎄라 체험하려면 화장을 지워야 해서 요런 센스를 준비해 주신 것 같아요.
화장해 주시는 분은 두 분뿐이셔서 제 타임에는 체험인원이 4인이셔서 피부화장만 해주셨어요.
그래도 엄청 꼼꼼히 해주셔서 피부화장이랑 입술만 했는데도 괜찮았어요~
눈썹은 안 해주셔서 제가 따로 했어요ㅋㅋㅋ

메이크업 체험

이제 포토존으로~

여긴 별거 없었어요

요긴 좀 예뼜어요!

공공 거울거울

열심히 포토존을 찍으면 위에 3층으로 올라갑니다.
아니 루프탑이라뇨! 친구랑 왔다면 3시간 죽칠 수 있었을 텐데 아쉬웠어요ㅠ

간식과 음료도 있고~테이블마다 모니터랑 ott연결되어 있어서 시간 보내기 딱 좋았어요!
살짝 단점은 햇볕이 강한 점..?

루프탑 간식

다시 내려오면 조승우인 줄 알았던 손석구 님이 계십니다.
오휘의 새로운 라인 체험해 볼 수 있었어요!

아까 위의 스탬프 다 찍으면 세안밴드와 콜라겐 음료 주십니다! 5% 추가 쿠폰도 주시니 구매예정이라면 꼭 받으셔요!


역이랑 멀어서 좀 힘들었지만 색다른 체험이었어요.
특히 친구나 연인 데이트로 온다면 루프탑카페 따로 안 가도 요기서 시간 보내면 참 좋을 것 같았어요!!

네이버 예약하고 가세요!
쎄라하우스 DOSAN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4길 21-3 꼴라보하우스도산
https://naver.me/x6UoXm8Q

예약페이지

저는 프라이빗 케어로 신청해서 갔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