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잠실] 크리스마스 마켓

by 주은별 EunByeol 2023.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친구 만나러 잠실을 왔어요!
주로 친구가 성수로 와주는데 이번에는 잠실 크리스마스 마켓도 볼 겸 잠실로 출발✈️

친구의 퇴근이 늦어져서 롯데월드몰 구경 했는데
역시나 예쁘게 꾸며놓았더라고요~

요기 맞은편이 픽사 매장이었는데,
🤔흠 저는 생각보다 볼 게 많지 않다고 느꼈어요

우리 잠실까지 와서 무엇을 먹었냐면~~
바로 샤브샤브!!

사실 원래 메뉴는 타코였는데,,,
이 날 딱 쉬는 날이어서 급하게 찾은 메뉴였어요ㅋㅋ

방이동 샤브샤브 청도미나리!!

샤브샤브

사실 가게 들어가기 전에 엇,,,,우리 잘못 왔나
너무 아재감성인가 싶었지만
들어오니 사람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샤브샤브에 미나리 버섯에 소고기까지!!

K디저트 볶음밥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볶음밥 전에 칼국수도 해치웠죠

배도 채웠으니 이제 크리스마켓으로 진짜 출발!

공원 입구인 것 같았어요

살포시 옆으로 하고 열심히 백화점 중앙(?)으로 가다 보면 왕 큰 크리스마스트리를 지나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웨이팅 등록하고 기다렸어야 한다고 했는데,
저는 가자마자 들어갈 수 있었어요!
예전만큼 사람이 많지는 않나 봐요

아름다운 별빛과 사람들

금방 들어갈 수 있었지만 사람들은 많았어요

각 부스별로 아이템이 다르고 가장자리에는 물품들, 안쪽에는 먹거리, 그리고 아예 야외거리도 먹거리로 배치되어 있더라고요.

아기자기한 소품들~

 

가격은 🤔 정말 사고 싶으면 살 수 있는 정도예요.
막 터무니없는 가격은 아니지만 저에게 만만한 가격은 아니었다~(아직도 가난한 대학원생ㅠ)

트리는 빠질 수 없죠!

입구가 아닌 출구!

마켓을 다 보고 나서는 아까 보지 못했던 왕 큰 크리스마스트리를 보러 갔어요!

진짜 올해 본 트리 중에 제일 컸어요!

이상 잠실 탐방기였습니당💕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댓글 주세요!

구독과 공감 바로 맞구독 맞공감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