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2023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모으기

by 주은별 EunByeol 2023. 12. 22.
반응형

벌써 2023 겨울 12월 말이에요!

 

내년 다이어리는 어떤 걸 써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마침 어느정도 스타벅스 프리퀀시가 모은 것이 생각났지 모에요!

 

실제로는 스타벅스를 자주 가지는 않지만 이번에 연구실에서 단체로 갔을 때 

제가 총무를 하면서 e-프리퀀시가 모였지 뭐예요!

프리퀀시 페이지

원래는 모은 프리퀀시를 당근마켓에 팔까도 생각했었는데,

몇 개 안 남아서 반대로 내가 사서 만들자라고 생각했죠!

 

미션 음료는 저는 당근마켓에서 샀어요.

당근 시세는 처음 11월 초에는 비쌌는데 12월 되면서 후두둑 떨어지는 것 같아요.

 

12월 21일 기준으로 미션은 800원 정도 일반은 600-700원 정도 한 것 같아요.

날이 지나면 지날수록 싸지기는 해요.

 

대신 그만큼 인기 많은 제품은 품절일 수도 있어요ㅠ

당근마켓 e-프리퀀시

 

이번 2023 스타벅스 겨울 증점품은 총 3가지 종류예요.

플래너, 라미펜, 캘린더

 

저는 예전에 플래너랑 라미펜을 한 번씩 받아봤었는데, 캘린더는 한 번도 못 받아봤네요.

 

플래너 중에서도 샌드랑 카멜은 2024 날짜가 쓰여있고, 블랙은 날짜 명시가 안되어있다고 해요.

 

프리퀀시를 모두 완성하고 나면 증정품을 선택하고, 그 날짜와 매장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플래너 샌디를 선택했는데, 픽업할 수 있는 날짜가 24일과 25일뿐이더라고요.

다행히 집 근처 스타벅스에 샌드 플래너가 있다고 해서 바로 24일 픽!

증정품 예약증은 예약 당일에 활성화된다고 하더라구요~

플래너를 많이 쓰지는 않지만 또 없으면 아쉬운데,

내년은 운 좋게 스타벅스 플래너로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