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홍콩

[홍콩] 디즈니랜드 할리우드 호텔 찐후기

by 주은별 EunByeol 2024. 1. 20.
반응형

아직도 디즈니랜드 후기에서 벗어나지 못했어요 ㅋㅋ
오늘은 디즈니랜드를 편하게 가기 위해서 2박 한 디즈니랜드 할리우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그에 앞서서 공항편, 공항에서 숙소로 교통편, 호텔 후기 순으로 하겠습니다


1. 홍콩 익스프레스 공항편

저희 항공편은 한국시간 기준 수요일 밤 9시 55분 출발 - 일요일 밤 9시 도착이었어요.
꽉 찬 4일의 홍콩을 누렸습니다! 

홍콩익스프레스 예약

비행편은 홍콩익스프레스 사용했는데,
그때의 해프닝은 아래 글에 설명되어 있어서 홍콩익스프레스 결제하실 분들은 한 번씩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2023.12.27 - [여행/홍콩] - [홍콩] 비행기표 구하기 - HK express 멍청비용 조심하세요!!

 

[홍콩] 비행기표 구하기 - HK express 멍청비용 조심하세요!!

정말 오랜만에는 아니지만 오랜만에 (6개월 만에) 뱅기를 타네요! 사실 제 텅장을 보면,,,, 가만히 국내에 있어야 할 것 같은데 삶은 쉽지 않네요 여름에는 2주동안 동유럽 여행 다녀왔는데, 그건

findingmeaningfullife.tistory.com

수화물도 7kg까지밖에 안되니 집에서 무게 재고 가세요!
 

2. 공항에서 숙소로 - 픽업/샌딩 서비스

저희는 비행기가 홍콩에서 1시에 떨어지고,
디즈니랜드로 가는 대중교통이 돌아가는 편 뿐이어서 클룩에 있는 픽업 서비스를 사용했어요!
비행기 도착시간에 맞춰서 택시기사님께서 기다리고 계셔 주세요.
공항에서 디즈니랜드호텔까지 총 71,600원 나왔어요!
예약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https://www.klook.com/ko/airport-transfers/?spm=Home.CategoryBar_L2_LIST&clickId=9d3dd5428e

 

반응형

3. 호텔 후기 - 디즈니랜드 할리우드 호텔

이제 대망의 호텔 후기 두둥!
 

새벽 1시의 입구

 
새벽 한 시 넘어서 도착했는데, 정말 아무도 없더라구요.
그래도 호텔 프론트에서 헬로우~ 몇 번 외치니 직원분께서 나와주셨어요.

호텔방을 무사히 배정받고 입실!

(가는 길에 엘레베이터에서 미키마우스 목소리로 층수 안내를 해줘요!)

숙소는 무난하고 편안했어요~

 

딱히 이벤트방을 예약한 것이 아니었어서 구석구석 디즈니스러움을 조금 찾아볼 수 있었어요.

 

숙소에서 푹 잔 후에 다음날은 하루종일 디즈니랜드에서 놀고~

디즈니랜드 후기는 1,2편 참고하시면 됩니다!

 

디즈니랜드 다음날! 곧 홍콩 셋째 날이죠!

시내로 들어가기 전에 디즈니호텔 할리우드 뒤편을 둘러보기로 했어요~

미국 LA 같지 않나요?!

 

뒷문으로 나가서 바라보는 호텔은 너무너무 예뻐요~

그리고 길을 따라서 쭉 걷다 보면 바다도 보이고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더라고요.

 

아! 수영장도 호텔 뒤편 야외에 있어서 나가시면 보이실 거예요:)

저희는 갔을 때 수영장이 일주일 동안 닫혀있어서 사용하지 못했어요ㅠ

 

아래는 이제 마블도 함께하는 디즈니~

오른쪽 식당 안에 보면 타노스 건틀렛이 있어요!
색감 미친 소파

 

그렇게 잘 구경하고~ 이제 드디어 홍콩 시내로!

 

오늘 글도 재밌으셨다면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또 구독해 주시면 바로 맞구독 가니깐 꼭 부탁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