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홍콩

[홍콩] 먹어야 할 밀크티와 피해야 할 밀크티

by 주은별 EunByeol 2024. 2. 4.
반응형

홍콩이면 밀크티인건 모르겠지만 저는 밀크티를 먹고 싶었어요!
먹고만 싶었지 유명한 밀크티집을 찾아놓진 않고 먹고. 싶을 때 근처의 구글맵을 켜서 확인하고 마셨습니다.
그렇게 가본 밀크티 집은 총 4군데!
그중에 제일 평점 좋고 가보고 싶은 곳은 못 가봤어요 ㅠ
번외로 마신 카페집도 소개합니다

순서는 못 가본 곳부터 고저고런 집부터 추천 가게순으로 작성하겠습니다.

밀크티

4. Nuttea

구글 평점이 너무 좋길래 꼭 가보고 싶었어요!
위치는 센트럴 쪽이었어요.
그치만 구글지도에 나와있는 시간만 보고 찾아갔지만 두 번이나 문이 닫아있었어요ㅠㅠ
그 외 다른 상점도 구글지도 시간이랑 다른 가게들이 있었어서 백 퍼센트 신뢰하기에는 어려운 것 같아요.

3. Mother Pearl 매우 비추 …

4번 밀크티가 닫혀있어서 가게 된 밀크티 가게에요.
가게부제를 읽었어야 했는데 ㅋㅋ
Lower sugar lower calories much healthier …
우리는 단 밀크티를 기대했는데 ㅋㅋㅋ
하나는 풀 맛이었고 다른 건 건강한 단맛으로 매우 맛이 없었어요 ㅋㅋ
대신 화려한 불쇼는 볼 수 있었어요 ㅋㅋㅋ아이스 밀크티 위에 올라가는 떡을 토치로 구워주셨어요 ㅋㅋㅋ
진짜 밀크티는 너무 맛이 없었는데, 화려한 불쇼값이라고 생각하기로 했어요

매장에서 가장 단 밀크티 추천해 달라고 해서 먹어본 건데,,,

너무너무 맛이 없었어요!!!

2. TenRen’s Tea

이 집도 사실은 그 옆집 밀크티 가려고 왔다가 문 닫혀있어서 가게 된 집이에요.

직원 두 분 정말 밀크티 장인들이세요.
말 한마디 없이 각자의 일을 묵묵히 하세요

밀크티가 손이 많이 가더라고요.

기다리는 사람은 많진 않았지만 밀크티를 받는 데까지 시간이 좀 걸렸어요.

내용물은 안 보이지만 정말 맛있는 밀크티였어요!

1. San Chen 타이완 밀크티

백화점에서 봤는데, 차 우리는 기계를 보고 이건 꼭 마셔야 돼! 했어요.

역시 제일 맛있었어요! 완전 추천합니다!

대만에서 온 밀크티 집인 것 같아요.

 

사실 메뉴는 잘 모르겠구, 그냥 인기 메뉴 중에서 골랐어요.

그치만 2개 모두 맛있구, 기회가 되면 다시 마시고 싶었는데 기회가 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홍콩에서 식사할 때 밀크티도 같이 마시는 것 같더라구요.

우리는 반주 문화가 있는데 여기는 없는 것 같더라구요.

 

생각보다 홍콩 물가가 비싸서 여행하는데 어려웠어요ㅠㅠ

다들 경제력 두둑하게 챙겨서 홍콩여행하시길 응원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