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성수] 카누 온 더 테이블 팝업

by 주은별 EunByeol 2024. 1. 19.
반응형

오늘은 홍콩 여행을 쉬어가고 쓰는 카누 팝업!
 
꽤나 예전에 예약했었는데 드디어 가게 되었어요!
 

카누 입구 벽에도 써 있어요!

카누 온 더 테이블 일정 및 예약

23년도 12월 8일 ~ 24년도 1월 28일
예약: 네이버 예약 1인 2매 가능
https://booking.naver.com/error/bizes/1026737?area=plt

네이버 예약

줄 서지 않는 편리한 생활의 시작

booking.naver.com

현재는 모두 마감이라 안 열려 있지만 취소표가 나오면 활성화된대요! (정확하진 않아요)
현장 대기도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카누 온 더 테이블 후기

저희는 5시 반 예약이어서 그쯤에 딱 맞춰서 도착했는데,
실제로 입장한 시간은 6시쯤 되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딱 맞춰오시기보다는 조금 일찍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장 먼저 들어가면 카드를 나눠주시는데,
이곳에 제 닉네임과 커피취향이 저장되고 추후 팝업에서 제 취향에 따라 나오는 동영상, 시음 커피와 마지막 카페에서 추천 음료가 달러지게 되어요.

팝업을 재미있게 만들었다 싶었어요~

나만의 카드

중간에는 카누온더테이블 이름에 맞게 미니어처로 만든 피규어들이 많았어요.

미니어처 방에서는 셀카를 찍을 수 있는 부스가 있어요.
사진 찍을 때 3초 시간을 주는데, 2초에 찍히니 염두해두세요 ㅋㅋ전 눈 감았어요.

그다음 섹션에서는 동영상을 보게 되어요.
내 취향에 맞는 동영상이 나오고 공유가 나레이션을 해줍니다🥰

동영상을 다 보고 나면 제 취향에 맞는 카누 한 잔을 주시는데, 🤔많이 마셔보던 카누에서 조오금 달랐어요.

커피를 주신 이유가 우리가 커피를 마시면 몸이 줄어든다는 콘셉트이었어요.
이제 저희도 미니어처가 되어서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그렇게 열심히 사진을 찍고 나면 이제 사은품 세션입니다.


카누 온 더 테이블 사은품


기본 사은품은 머그컵을 주세요.
그리고 sns 인증하시면 아래 커피포와 캡슐을 총 6개 가져갈 수 있어요.
캡슐 3개 포 3개 또는 포 6개 중에 고를 수 있어요.

그리구 마지막으로 전시 밖에 있는 카누카페를 가서 카드를 반납하면 커피 한 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답니다🥰


카누 온 더 테이블 위치

성수역과 건대입구역 딱 중간에 위치해 있어요!


이상 카누 팝업 후기였습니다!


다음은 정말로 다시 홍콩여행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여행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쉬운 산 용마산에서 아차산 등산  (0) 2023.03.25
제 1 랜덤여행  (0) 2022.01.17